본문 바로가기
Goldmun Life

송어회 한 입 가득 웰컴투 동막골송어

by Goldmun 2023. 10. 10.
728x90
반응형
SMALL

안녕하세요.

골드문라이프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^^

 

이번 횡성여행 중 발견한 찐맛집을 소개드리려 이렇게 다시 찾아뵙니다.

그곳은 바로 송어회 맛집 "동막골송어"라는 곳입니다.

 

 

동막골송어

강원특별자치도 횡성군 갑천면 청정로 56 (갑천면 포동리 425)

place.map.kakao.com

동막골송어 송어회

동막골송어
주소 : 강원특별자치도 횡성군 갑천면 청정로 56
시간 :  매일 10:00 - 22:00
대표번호 : 033 345 6999

단체 이용, 주차, 포장, 예약 가능
남/녀 화장실 구분
제로페이

 

횡성에는 한우만 있는 게 아니구나라고 일깨워준 곳이 바로 동막골송어였는데요,

앞으로 횡성에 가면 한우보다 이곳 송어회 먼저 먹으러 갈 듯합니다.

 

동막골송어

 

얼마 전에 소개드렸었던 횡성호수길을 걷고 난 후 늦은 점심을 먹으러 온 때였습니다.

횡성호수길을 방문하신다면 식사는 주변에 위치한 동막골송어를 추천드립니다.

저는 코스도 딱 맞아떨어졌네요.

 

 

자연과 함께 걷기 딱 좋은 횡성호수길

안녕하세요. 골드문라이프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^^ 추석연휴가 끝나고 주말과 한글날로 인해 또 다른 연휴? 가 찾아왔습니다. 다들 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? 저는 지난 추석 당일에 방문했던 횡

goldmun.tistory.com

 

늦은 점심이라 그런지 다행히도 한산한 때였습니다.

주차공간은 문제없이 넓었습니다.

 

동막골송어 주차장

 

산과 하늘이 아름답습니다.

날씨도 참 좋네요!

 

잠깐의 경치를 구경한 후 매장 안으로 들어갔습니다.

 

동막골송어 매장 내부

 

널찍한 매장 내부입니다.

마지막 사진에는 개그맨 지석진 씨가 보이네요.

 

그리고 착석합니다.

 

728x90

동막골송어 메뉴판

 

저는 송어회를 먼저 시키고,

송어튀김과 빙어튀김을 고민하다 송어로 한번 배 채워보자 하고 송어튀김을 시켰습니다.

 

메뉴판에는 다양한 메뉴들이 있네요.

 

동막골송어 기본찬

 

메뉴를 시키고 나면,

바로 기본찬들이 나옵니다.

 

기본찬으로 빙어튀김도 나오네요

빙어튀김 시켰으면 억울할 뻔했습니다^^

 

동막골송어 송어회

 

송어회 - 45,000원 (1kg - 2인기준)

매운탕무료

 

자, 송어회가 나왔습니다.

 

양이 꽤 많았습니다.

빛깔도 좋고 아주 싱싱합니다.

 

 

야채 또한 싱싱합니다.

 

송어회를 와사비 푼 간장에 찍어 

콩가루와 소스가 잘 비벼진 야채와 함께 먹으니 기가 막힙니다.

정신없이 먹습니다.

 

동막골송어 송어튀김

송어튀김 -  15,000원

 

송어튀김도 양이 상당합니다.

송어튀김은 남기게 되어 사장님께서 포장해 주셨습니다^^

감사합니다, 사장님.

 

송어회를 다 먹었을 때쯤 준비되어 있던 매운탕이 나옵니다.

 

동막골송어 매운탕

 

매운탕 사진은 또 먹다 중간에 찍었습니다.. 맨날 까먹네요ㅠㅠ

 

송어회를 시키면 매운탕은 무료입니다.

무료 매운탕임에도 불구하고 송어회가 아주 많이 들어있습니다.

 

매운탕 기본찬

 

매운탕의 기본찬도 맛이 좋습니다.

이 집 사장님의 요리솜씨가 상위레벨인 것 같습니다.

매운탕의 국물도 진짜 끝내줍니다. 정말 시원하고 맛이 깊습니다.

밥까지 시켜 국물에 말아먹었습니다.

 

횡성호수길을 완주하고 허기진 배를 송어회로 완주한 골드문라이프였습니다^^

송어회 먹으러 또 횡성으로 가고 싶네요!

728x90
반응형
SMALL